바바벨리와 더불어 즐길 수 있는,
바바벨리와 더불어 즐길 수 있는,
차량으로 8분 거리
강화도의 서편 바다 위에 길게 붙어있는 작은 섬 석모도에 위치한 해변이다. 백사장의 길이가 약 1km 정도 펼쳐진 곳으로 해수욕과 서해 바다의 아름다운 석양을 조망할 수 있으며 갯벌체험도 가능하다.
차량으로 6분 거리
강화군 서부에 위치한 석모도에는 해명산, 상봉산, 상주산 세 개의 산이 있어 삼산면이란 지명이 생겼으며, 보문사는 상봉산과 해명산 사이에 위치하는데, 특히 절이 자리한 곳을 낙가산이라 부른다.
차량으로 3분 거리
석모도는 온천물이 유명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석모도 미네랄온천에서 온천욕도 즐기고 노천 온천 족욕도 즐겨보세요.
차량으로 7분 거리
민머루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 아담한 포구로 멍석 위에 새우나 밴댕이를 말리 는 냄새가 코를 찌른다. 산에서 내려다보면 장구처럼 보인다 하여 장구너머란 이름이 붙었다 한다.
차량으로 10분 거리
저녁 붉은 석양의 아름다운 광경을 볼 수 있는 낙조 조망지로는 보문사, 장구너머, 민머루해수욕장등이 있다.
차량으로 30분 거리
낚시터의 주 어종은 붕어, 빙어, 잉어 등이며, 4짜급 들이 떼로 몰려다녀서 대물을 낚기 위한 강태공들의 발길이 꾸준하게 이어지는 곳. 어족자원이 풍부하여 수질이 깨끗하고 풍경이 좋다.
차량으로 8분 거리
높이는 316.1m이다. 석모도 남부에 솟아 있는 바위산으로 전망이 빼어나다. 상봉산, 해명산(海明山:327m), 상주산의 3개 산이 있다는 데서 지명이 유래한 삼산면에서도 가장 높은 산이다.
차량으로 2분 거리
인천광역시 강화군 석모도에 동서로 길게 뻗어 있는 강화의 6대산 중 하나로 꼽히는 석모도의 주봉으로 산과 바다의 정취를 느낄 수 있으며 산세가 험하지 않아 산행이 수월하다.